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새 한 마리가 방으로 날아오는 꿈은 평범하게 성장한 여아를 출산하게 된다. 비둘기 떼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선량한 무리들을 키우는 일과 관계하게 된다. 얼굴이 참새형으로 변하는 꿈은 마음이 조급 경솔하고 수다스러워 구설수에 오르내린다. 참새 떼가 밖에서 지저귀는데 그중 한 마리가 방 안으로 들어온 것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음악인이나 연예인 등 예술적 소질이 있는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참새가 전봇대 위에 앉아 우는 꿈은 생각지도 않은 수다쟁이를 만나 종일 넋이 빠져 귀울림이 생긴다. 공원에서 예쁜 비둘기를 잡는 꿈은 문화의 공간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달콤한 사랑을 낚는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등 재수 대통하다.

 

 

참새떼가 풀잎자락 위에서 콩 튀듯 팥 튀듯이 시끌벅적한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남하고 말싸움을 하게 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이 생긴다. 비둘기에 관한 태몽을 꾸면 성품이 착하고 사회봉사에 적극적인 여성, 일반적으로 선 생, 의사, 간호사 등이 될 사람이 태어난다. 참새고기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몹시 불쾌하고 망신스런 일을 당한다. 푸른 비둘기의 다리에 끈이 묶여 있는 꿈은 가출 여성이나 화류계 여성이 잠깐 동안 동거를 하게 될 수 있다. 참새떼가 곡식을 쪼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음식점이나 유흥업 계통의 일에 종사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비둘기나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여러 사업에 투자하게 되고 선량한 사람들을 위한 일을 하게 된다. 참새가 지붕 위에서 조잘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며 집안이 편안하고 융성할 길몽이다. 또 태몽이라면 딸을 낳을 길몽이다. 남자가 비둘기를 붙잡는 꿈은 온순한 여자와 결혼할 수 있게 된다.

 

 

비행기에서 나온 비둘기를 안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사회봉사자, 간호사 등이 되어 봉사할 자녀를 얻게 된다. 참새를 잡아 죽이는 꿈은 지금까지 바랐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진다. 재물, 용돈이 생긴다. 많은 참새가 떼를 지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이 통솔하는 무리가 잘 따라 주거나 작품을 많이 발표하게 된다. 비둘기가 국가 지도자의 머리나 어깨 위에 앉는 꿈을 꾸게되면 정부가 여러 국가의 평화와 자유를 주장하는 단합을 주도하거나, 전 인류의 민주노선에 동참하는 일을 보게 된다. 참새떼가 길 한복판에서 재롱을 떨며 우는 꿈은출근, 여행길에 교통사고가 나거나 이상한 변고가 생긴다. 싸움, 불길 등이 닥친다. 흰 비둘기를 보는 꿈은 평화와 보편적인 인류애 등에 관한 아주 기쁜 소식을 의미한다. 그런 소식을 듣거나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된다. 또 행운과 즐거움이 안팎으로 함께 하겠다.

 

비둘기가 많은 사람들 위로 빙빙 돌고 있는 꿈은 어떤 군중 집회를 갖고 평화와 문화의 장을 열게 된다. 꿈 속에서 성모 마리아로부터 비둘기 한 쌍을 받았다면 이는 매우 귀한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자식을 낳아 세상을 밝힐 명인으로 키우게 될 것이다. 태몽이 아니라면 횡재, 재물 등이 생길 것이다. 손으로 참새를 잡는 꿈은 작은 횡재수로 용돈을 만지게 된다. 물품취득, 재물, 돈, 식복 등이 생긴다. 비둘기가 날아드는 꿈을 꾸게되면 자유, 평화, 사랑의 정신으로 봉사하며 일할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참새들이 서로 쪼며 싸우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시비를 가리거나 소송건이 생긴다.

반응형
댓글